연예
예지, 무대서 더 빛나는 ‘우산-홈 스텝’ 퍼포먼스
입력 2020-03-16 15:35 
가수 예지 사진=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캡처
가수 예지가 판타지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예지는 지난 5일 신곡 ‘HOME(홈)을 공개, 활발한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 있다.

‘HOME은 예지의 보컬적인 역량을 강조한 서정적인 일렉 기타에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팝 발라드로, 각자가 쉬고 싶은 장소, 혹은 마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집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예지의 매력은 음악방송 무대에서 한층 빛나고 있다.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예지만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는 물론, 우산을 활용한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HOME 무대를 선사하는 중이다.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예지의 메이크업과 우산 색상 역시 무대 보는 즐거움을 더하며,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기도 한다.

특히 예지는 크록하를 활용한 ‘홈 스텝 커플 댄스로 챌린지 열풍까지 일으키는가 하면, 음악방송 출연과 동시에 각종 실시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차트를 장악하며 여전한 인기와 화제성도 증명하고 있다.

예지는 ‘HOME 발매와 함께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가장 ‘좋아요가 많은 곡 1위를 차지하거나, 벅스뮤직과 소리바다, 카카오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