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GS건설, 정보·사은품 제공 `광양센트럴자이` 홍보관 16일 개관
입력 2020-03-16 12:13 
광양센트럴자이 조감도[사진=GS건설]
GS건설은 16일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지구에서 선보이는 '광양센트럴자이'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성황도이지구 L-2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9개동 전용 74~84㎡ 7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GS건설이 전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이(Xi)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그동안 광양시는 신규 아파트 공급 물량이 적었던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실제 광양시 전체 아파트 4만1441가구 중 입주한지 15년이 넘은 곳은 2만8920가구(부동산114 자료 참고)로 노후 아파트 비율이 70%에 달한다.
홍보관에서는 지리적 위치와 장점, 주변 호재 및 향후 아파트 가치 상승 여력, 청약·계약 조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1순위 청약 통장 또는 1순위 순위확인서를 가지고 방문한 고객 선착순 704명에게 고급 와인을, 매주 주말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홍보관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도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광양센트럴자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 등록 및 광양센트럴자이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업지는 인근에 포스코 광양제철소, 광양성황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순천 및 여수 등 동부권 업무단지이 있는 직주근접 단지이며, 성황초교와 중학교(예정)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광양 중심지인 중마동과 인접해 중마동 기존 생활편의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양센트럴자이' 홍보관은 광양시 중동 'e편한세상 광양' 상업시설 1층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