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진아, ‘미스터트롯’ 이찬원 공개 응원 “사랑해주세요”
입력 2020-03-13 16:12  | 수정 2020-03-13 16: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태진아가 ‘미스터트롯 결승 경연을 치른 출연자 중 이찬원을 응원했다.
태진아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이찬원.사랑해주세요♥ 이찬원축하해”라는 공개 응원 글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이찬원은 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이루의 곡 ‘딱! 풀을 선곡, 최종 순위 발표에 앞서 실시간 국민 투표를 제외한 모든 점수의 합산에서 1위를 달렸다.
이루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찬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찬원이 덕분에 노래가 살았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미스터트롯이 결승전 우승자를 오는 14일(토) 오후 7시 저녁 뉴스 후 생방송을 특별 편성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은 오는 14일(토) 저녁 최종 우승자 발표를 한다. 특별 생방송을 편성해 대국민 문자투표 결과를 합산한 ‘진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앞서 지난 12일(목) 방송된 ‘미스터트롯 결승전은 대국민 문자투표수가 773만 1781콜이라는 유례없는 문자 투표수가 단시간에 한꺼번에 몰리면서 결승진출자 7명의 득표수로 분류하는 과정에서 서버의 속도가 급격히 느려지는 일이 벌어졌다”며 이로 인해 투표수를 완벽히 집계해내는데 수 시간 혹은 수 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됐다”고 지연 사유를 설명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