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 나의 파트너’, 4월4일 첫 방송 확정…MC는 규현(공식)
입력 2020-03-12 15:26 
‘오 나의 파트너’ 4월4일 첫 방송 확정 사진=MBC
‘오 나의 파트너가 오는 4월4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 규현이 MC로 나선다.

MBC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연출 김준현, 김미나)가 오는 4월 4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정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오! 나의 파트, 너는 정규 편성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서며 프로그램을 책임 질 MC에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확정됐다. 그간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인 바 있는 규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MC로서의 자질까지 검증한 그는 제작진의 열렬한 러브콜에 응답했다고 전했다.

규현은 지난 파일럿 방송을 보고 받았던 감동 소감을 전하며 ‘오! 나의 파트, 너의 새 MC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지난 11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규현은 특유의 순발력과 매끄러운 진행력은 물론, 데뷔 15년차 가수다운 음악적 지식까지 뽐내며 음악 MC로서의 전문성까지 발휘했다고 전해져 그의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MBC 첫 단독 MC로서의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규현은 MBC 새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를 통해 버라이어티 예능의 감초에서 MC계의 블루칩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규현의 단독 MC로 화제를 몰고 있는 ‘오! 나의 파트, 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두 팀이 베일에 싸인 파트너 5인 중 원하는 목소리의 파트너와 무대를 함께 하기 위해 치열한 추리게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4일 첫 방송.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