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법’ 성동일, 최후의 빌런…정지소와 파이널 매치 [M+TV컷]
입력 2020-03-10 19:44 
‘방법’ 성동일 정지소 최후의 결전 사진=tvN 월화드라마 ‘방법’
‘방법 성동일과 최후의 결전을 예고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최종 빌런 진종현 (성동일 분)의 파멸을 위해 ‘운명공동체 임진희(엄지원 분), 백소진(정지소 분)의 거침없는 무한 직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엄지원, 정지소가 성동일과의 전면전을 선언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엄지원의 결연한 표정과 정지소의 단단한 눈빛은 악귀와의 파이널매치에 임하는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방법 10회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성동일, 오토모 도사 일행의 출사 모습이 시선을 빼앗으며 최후의 결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주도권을 쥐면 이길 수 있다고 하지 않았어요?”라며 성동일과의 전쟁을 선포하는 비장한 정지소의 모습이 보는 이의 심박수를 높인다.

‘방법 제작진은 오늘(10일)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의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며 특히 저주의 숲과 관련한 모든 진실이 낱낱이 밝혀지고, 성동일의 오른팔 김민재에 대한 압박 수사로 포레스트가 탈탈 털릴 예정이다. 운명공동체 파워를 제대로 폭발시킬 엄지원, 정지소의 사이다 반격을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