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홈쇼핑, 오마이걸 승희 등 인플루언서 연계 콘텐츠 강화
입력 2020-03-10 15:25 
롯데홈쇼핑이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등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미디어 커머스형 콘텐츠를 강화합니다.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담은 영상에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거나 홈 트레이닝 방법 등 정보 제공으로 채널 주목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단순 흥미 위주가 아닌 세대별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