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톱모델 몸매 비결 공개…체간근 세우면 살 찌지 않는 이유는?(‘나는 몸신이다’)
입력 2020-03-10 11: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톱모델들의 몸매 비결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살 안 찌는 비결 ‘체간근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체간이란 척추동물의 몸 가운데 축을 이루는 부분으로 체간의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면 기초대사량이 높은 몸이 되며 자세가 바로 잡히고 군살이 찌지 않는다. 또한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도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몸신 가족들의 체간근은 어떤지 알아보는 검사도 진행된다. 몸의 각 부위 자세를 측정 후 기준이 되는 중심선과의 각도가 0도일 때가 체간근이 가장 건강한 상태라고 할 수 있는데 현직 모델 신재이의 측정결과는 거의 모든 부분의 각도가 0도로 나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한 달 전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 몸신 게스트 강유미. 최근 하루 6분, 4단계 체간근 다이어트 진행 후의 허리둘레 변화를 공개해 몸신 가족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살 안 찌는 체형의 비밀 ‘체간근 다이어트의 모든 것이 공개될 ‘나는 몸신이다는 10일 밤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