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정동하, 신곡 앨범 커버+가사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3-10 09:09  | 수정 2020-03-10 09: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정동하가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의 앨범 커버와 가사 이미지를 공개, 기대를 더했다.
정동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의 앨범커버와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그대 밖은 위험해라는 제목은 ‘그대 밖은, 위험해와 ‘그대, 밖은 위험해로 중의적인 뜻을 담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에겐 우리의 밖은 위험하다고 말하며 하루하루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의 노래라는 소개말을 덧붙였다.
공개된 앨범커버 속 정동하는 민트 계열의 니트와 진을 매치해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의자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가사 이미지에는 닿으려 할수록 멀어지는 그대는 어디쯤인가요.”, 그대 밖은 위험하니까 가지마요.” 등 쓸쓸한 감성을 담은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정동하가 지난해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다양한 버전으로 커버되어 SNS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기도 했다. 특히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으로 ‘노래방 도전곡으로 주목받으며 이에 정동하가 직접 코인 노래방에서 부르는 영상을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또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동하는 유튜브에서도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소속사 식구인 ‘CITI와 함께 SNS를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의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은 오는 14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뮤직원 컴퍼니[ⓒ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