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쓰리제이에듀, EBS 신규 강좌 `이라클` 2주간 무료 우선 공개
입력 2020-03-09 15:13 
브랜드 쓰리제이에듀가 9일부터 2주 동안 수능 특강 `이라클(Eracle)`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대한민국 1교시`를 진행한다. [사진 = 디쉐어]

디쉐어는 수능 영어 및 내신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가 9일부터 2주 동안 수능 특강 '이라클(Eracle)'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대한민국 1교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라클은 EBS 연계 영어 강좌로 수업은 오는 20일까지 평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쓰리제이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의 스케줄을 먼저 확인한 뒤 문제를 풀고 수업에 참여하면 된다.
쓰리제이에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국 고등학교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 강좌로 먼저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에 제공하는 강좌는 고등학교 3학년 1학기 내신 시험범위에도 포함되기 때문에 개학 전 미리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EBS 지문 해설 중심으로 진행돼 2021학년도 고3 EBS 영어 교재가 있다면 별도의 교재를 구입하지 않고도 수업 참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대한민국 1교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강좌 수강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학습한 내용을 인증하는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작성 및 쓰리제이에듀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쓰리제이에듀는 개학 연기가 학습 공백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재원생 대상의 온라인 프리미엄 관리 시스템인 '안심 클래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수업 및 일간 학습 관리, 주간 학습 이해도 점검 등을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공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