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U, 건강 유튜버 손잡고 에너지음료·훈제란 출시
입력 2020-03-05 16:04 
CU 훈제란 `김계란`. [사진 제공 = BGF]

CU는 유튜브 내 건강분야 1위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피지컬갤러리는 '김계란'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인플루언서다. 주력 콘텐츠는 운동과 체형교정 등이며, 구독자 수는 154만명에 달한다.
이번에 출시한 협업 상품은 에너지음료 분말 '에너지빡포션'과 훈제란 '김계란' 등 2종이다.
에너지빡포션은 타우린과 아르기닌, 테아닌, 전해질, 비타민C 등 피로회복,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기능성 성분들로 구성됐다. 상품 기획부터 원재료 선정, 생산까지 전 과정에 피지컬갤러리 소속의 약사와 트레이너, 교수 등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김계란은 하림 전용 농장에서 선별된 신선한 대란을 참나무로 직접 훈연해 맛과 향을 더했다.
이정현 BGF리테일 가정식품팀 MD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건강 관련 분야 전문성을 갖춘 피지컬갤러리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성이 확보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신뢰도 높은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