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아 K9 `셀렉션 구매`하면 휴테크 고급 안마의자가 무료로
입력 2020-03-05 15:44 

기아자동차가 대형 세단 'K9'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안마의자 무료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프리미엄 릴렉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기아차의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의 일환인 '프리미엄 릴렉스'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Streaming Life)'에 착안해, 기아차가 내놓은 구매 프로그램이다. 특정 모델의 타깃 고객층에게 할부 구매에 따른 저금리 혜택과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추가 혜택을 더하는 것이다. 기아차는 앞서 고성능 세단 '스팅어'를 할부 구매하는 20~40대 남성 고객에게 넷플릭스와 각종 스포츠·패션 잡지 구독권을 증정하는 '옴므 셀렉션' 프로그램을 내놓기도 했다.
프리미엄 릴렉스 서비스는 이달 한 달간 전국 기아차 전시장에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 차값의 선수금을 전액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K9 차량을 할부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프리미엄 릴렉스 이용 고객은 기본할인 3%에 더해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저금리 적용을 받는다. 또 납입 기간 중 헬스케어 전문업체 휴테크의 최고급 안마의자 'KAI S7 브론즈 골드'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고객은 이 안마의자에 대해 36개월 무상 사후 서비스도 받고, 36개월 뒤 9만9000원을 내면 안마의자 소유권도 확보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의 고급 안마의자의 이미지가 부합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