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가맨3’, 마지막 장식할 ‘특급 슈가맨’ 등장 “105불 나올 것” [M+TV컷]
입력 2020-03-05 11:54 
슈가맨3 사진=JTBC
‘슈가맨3의 시즌 마지막 회를 장식할 대망의 ‘특급 슈가맨이 등장한다.

오는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최종회는 ‘쌍 100불 도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MC들은 시즌 마지막 녹화를 앞두고 굉장한 분이 파이널을 장식할 것”이라며 흥분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유재석은 제가 세 번의 시즌 동안 내내 모셔달라고 소환 요청했던 분이 출연한다. 이번 시즌에서 재석팀이 아직 100불을 한 번도 못했는데, 오늘 도전한다”고 거물급 슈가맨의 등장을 예고했다.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재석팀 슈가맨은 20여 년 전 활동 당시 함께 했던 댄스팀과 완벽하게 그 시절 무대를 재현해냈다. 긴 공백 기간이 무색할 만큼 현역 가수 같은 능숙한 노래와 춤 실력에 MC들과 판정단은 아낌없는 환호를 보냈다.

유희열 역시 100불 자신 있다. 우리 팀 슈가송은 추억 소환의 끝판왕이다”라며, 유재석 못지 않은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먼저 슈가맨의 정체를 알아챈 MC 김이나는 이 노래는 없던 첫사랑도 소환하는 명곡이다. 기억을 조작한다”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해 기대감을 높였다.

정체 공개에 앞서 정체를 알아차린 판정단도 이 노래면 100불이 아니라 105불도 가능하다”라고 확신했다는 후문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