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쿠기, 오늘(1일) 선공개곡 ‘North Face’ 발표…재키와이 피처링 지원사격
입력 2020-03-01 12:20 
쿠기 선공개곡 ‘North Face’ 발표 사진=밀리언마켓
래퍼 쿠기(Coogie)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곡을 발매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쿠기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orth Face(노스 페이스)를 발매한다.

‘North Face는 이달 말 발매 예정인 새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프로듀서 GXXD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힙합씬 대세 래퍼 재키와이(Jvcki Wai)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빈틈없이 펼쳐지는 쿠기, 재키와이의 화려한 래핑과 묵직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North Face는 강렬한 사운드의 교차가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공감각적인 감상을 안긴다. 특히 이번 선공개곡은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였던 전작 ‘Right Away(feat.pH-1)(라잇 어웨이)와는 또 다른 장르를 시도, 쿠기의 끊임없는 음악적 변화 속 폭넓은 스펙트럼을 실감하게 한다.


쿠기는 지난 2018년 데뷔 후 트렌디한 음악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힙합씬 대세 아티스트로 떠올랐으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North Face를 통해 새 앨범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쿠기는 이달 말 신보 발매를 통해 힙합씬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