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이장우, 기안84와 만난다…원팬 요리사로 변신 [M+TV컷]
입력 2020-02-27 16:04 
‘나 혼자 산다’ 이장우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장우가 원팬 요리사로 변신한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가루의 황금비율을 선보이며 ‘가루 요리사로 등극한 이장우가 출연해 또 다른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이장우는 고대하던 웹툰작가 기안84와의 만남이 성사되자 부끄러워 한다. 반가움도 잠시 어색한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연상케 하듯 수줍은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편해지기 위해 노력하던 이들은 결국 아무 말 대잔치만 벌이다 라이딩에 몰두하며 코믹 케미를 발산한다.

어색함을 극복한 두 사람은 끼니를 채우기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다. 이전 출연에서 가루 요리사로 충격을 안겼던 이장우는 이제 팬 하나로 모든 것을 끝내버리는 원팬 요리사로 변신한다. 황당한 그의 요리 스킬에 기안84는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요리 타임의 끝 무렵, 이장우는 기안84에게 비즈니스이야기를 꺼내며 분위기를 환기시킨다. 기안84는 설렘에서 갑자기 비즈니스 분위기가 되어버린 관계에 당황하면서도 향후 ‘아카데미 시상식에 있을 모습을 생각하며 하루 중 제일 높은 텐션을 보여준다.

또한 두 남자는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한우 자장라면까지 선보였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