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기우 응원, 정은경 본부장에 "몸조심하시고 힘내주세요"
입력 2020-02-27 13:46  | 수정 2020-02-27 14: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이기우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속에 피로가 깊어지는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등을 응원했다.
이기우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은경 중앙방역대책본부장(질병관리본부장) 사진과 함께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국민은 아마 없을 것이다. 힘을 모아 이겨낼 수 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최일선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몸조심하시고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아자아자!”라며 응원했다.
이기우는 #We can do it. We are KOREAN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힘을 내요. 질병관리본부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다시 한번 응원했다.
이기우 외에도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을 응원하는 국민들이 늘고 있다. 정 본부장은 사태 발생 이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직접 상황을 브리핑하면서, 나날이 야위는 모습을 보여 정 본부장의 건강을 염려하며 응원하는 목소리가 높다.
한편, 이기우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출연한다.
sje@mkinternet.com
사진|이기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