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지훈, ‘미스터트롯’ 임영웅·이찬원·김중연 응원 “멋진 동생들”
입력 2020-02-27 11: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가수 노지훈이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임영웅, 이찬원, 김중연을 응원했다.
노지훈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멋진 동생들 같으니라고. 이렇게 또 형아 인터뷰 한 것도 모니터 해 주고 인증샷과 함께 연락을. 인정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죠? 손가락하트다 애들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지훈이 임영웅, 이찬원, 김중연과 나눈 대화가 캡처 되어있다. 세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언급한 노지훈의 기사를 읽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인터뷰에서 노지훈은 TV조선 트로트경연 ‘미스터트롯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임영웅과 이찬원을 뽑았다. 노지훈은 임영웅에 대해 정신력이 강하다. 큰 무대에도 긴장하지 않고 즐긴다”고 호평했고 이찬원에 대해서는 트로트를 하기 위해 태어난 친구 같다. 음을 꺾는 것도 대단하고 목소리나 무대 매너도 다 트로트에 잘 맞는다”고 칭찬했다.

이에 임영웅은 형 좋은 기사 감사해요♥ 이렇게 동생 기 살려 주시네요”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이찬원은 사랑해요 노지훈”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중연도 노지훈이 자신에 대해 아이돌 그룹 출신답게 퍼포먼스 전체적으로 섹시함이 있었다. 노래 실력도 좋고 저와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던 친구”라고 언급한 기사를 캡처해 보내며 고마워했다.
임영웅, 이찬원, 김중연이 출연 중인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 ‘미스터트롯 준결승전은 27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본선 3차전에서 아쉽게 탈락하며 하차했다. 하지만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합류 소식을 알리며 남편이자 아빠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노지훈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