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대원미디어, `조이드 와일드 ZERO` 3월 2일 본 방영 개시
입력 2020-02-26 11:28 
[사진 제공 = 대원미디어]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3월 2일 '조이드 와일드 ZERO'의 본 방영을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해외에서 남아 캐릭터 완구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이드 와일드 ZERO의 국내 사업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먼저 유튜브 채널과 애니원, 애니박스 등 TV 어린이 채널을 통해 조이드 와일드 ZERO 애니메이션 1화를 오늘 선공개하고 3월 2일부터 국내 정식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방영 시기에 맞춰 비스트 라이거를 비롯한 10여종을 대형마트(이마트, 토이저러스 등)와 대원샵,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총 20여종에 이르는 조이드 와일드 ZERO 완구 라인업을 국내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완구 사업을 시작으로 출판 사업을 비롯한 전방위 OSMU(원소스멀티유즈) 사업 전개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총 50편으로 구성됐으며, 애니원을 시작으로 애니박스, 챔프 등 TV 어린이채널과 IPTV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조이드 와일드 ZERO의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소식과 관련 영상들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조이드 와일드 ZERO 론칭을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몰 4층에서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팝업 행사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