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경진♥전수민 결혼, 6월 예식 진행…개그맨 모델 1호 부부 탄생(종합)
입력 2020-02-25 15:05 
김경진 전수민 결혼 사진=DB(좌 김경진, 우 전수민)
개그맨, 모델 1호 부부가 탄생된다. 바로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그 주인공이다.

전수민의 소속사 몰프 관계자는 25일 오전 MBN스타에 전수민과 김경진이 오는 6월 27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사랑을 키워오다 사랑을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평소 SNS에서도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전수민은 김경민과 데이트, 생일파티 사진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평생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김경진에게 받은 선물을 올리는 등 연인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김경진 전수민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도 "예쁜 사랑의 결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행복하길 바란다" 잘 어울린다” 등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데뷔 이후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갔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 서며 모델로 데뷔해 다수의 패션쇼에 섰다. 또 최근에는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