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법’ 엄지원, 분노 폭발…조민수와 전면전 선포 [M+TV컷]
입력 2020-02-24 20:30 
‘방법’ 엄지원 분노 사진=tvN
‘방법 엄지원의 분노가 폭발한다.

24일 tvN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 측은 엄지원의 분노 장전 스틸을 공개해 악과 악의 전면전을 선포했다.

지난 방송에서 정지소(백소진 역), 조민수(진경 역)의 역대급 피바람 매치가 펼쳐지며 역대급 엔딩을 선사했다. 이어 성동일(진종현 역)을 파멸시키려던 정지소의 방법이 실패한 가운데 그가 역살을 맞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엄지원(임진희 역)은 반격의 칼을 뺀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엄지원이 ‘조민수의 오른팔 이중옥(천주봉 역)을 협박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일촉즉발의 상황을 엿보게 한다.


이중옥을 궁지로 몰아가는 엄지원의 눈빛은 지금껏 본 적 없는 날카로움이 드러난다. 눈물을 그렁거리며 겁에 질린 이중옥의 표정과 그의 차가운 눈빛이 대비를 이뤄 긴장감을 극대화 한다.

‘악귀 성동일의 곁에 ‘영적 조력자 조민수가 든든하게 버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엄지원은 포섭한 이중옥을 통해 조민수의 진짜 정체를 알아내며 압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tvN ‘방법 제작진은 정지소가 역살을 맞으면서 엄지원이 본격적으로 전면에 나선다”며 그 첫 타자로 ‘조민수의 오른팔 이중옥을 포섭하는 과정이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칠 것이다. 과연 적의 숨통을 끊을 키를 가장 먼저 획득할 팀은 어딜지 성동일, 조민수와 엄지원, 정지소의 짜릿한 총반격을 본 방송으로 꼭 확인해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