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동욱 티저공개, 문가영과 상반된 시선+빠져드는 눈빛(그 남자의 기억법)
입력 2020-02-21 10:24 
김동욱 티저공개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3월 18일 수요일 첫 방송 예정인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상처 극복 로맨스다.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공동 집필한 김윤주 작가와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를 연출한 오현종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멜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오늘(21일) 김동욱(이정훈 역)-문가영(여하진 역)의 깊은 눈빛이 ‘숨멎을 유발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푸른 빛의 같은 색채를 띠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존재를 모른다는 듯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한 공간에 존재하고 있다. 한 공간에서 기억을 공유하지 못한 이들의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서로가 서로에게 스며들 수밖에 없이 완벽히 포개어진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촉촉하게 젖은 애잔 눈빛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김동욱은 깊은 수심에 잠긴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곧 눈물이 차올라 쏟아질 듯한 그의 눈가는 촉촉하게 젖어있다. 슬픔에 빠진 김동욱의 애처로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만든다.

문가영은 남다른 비주얼과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선을 내린 채 생각에 빠진 문가영의 모습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마저 들게 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