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로투세븐, `나도야 유튜버 뽐뽐! 공모전` 실시
입력 2020-02-20 15:29 

제로투세븐은 자사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에서 '"나도야 유튜버" 뽐뽐!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가족 사연이나 다양한 양육자의 육아 체험기, 비법 등 육아에 대한 재미있는 스토리를 소개하는 소비자 참여형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특별한 가족을 뽐내주세요'와 '나만의 육아 팁을 뽐내주세요' 2가지로 이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특별한 가족을 뽐내주세요'는 대가족이나 다문화 가족,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 등 특별한 가족 사연을 소개하면 된다. '나만의 육아 팁을 뽐내주세요'는 다양한 양육자의 육아 체험기나 공유하고 싶은 육아 비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최근 육아 환경의 변화에 따라 '아빠육아', '황혼육아'의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다채로운 육아 체험 스토리가 소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육아 노하우 및 비법을 공유하는 내용도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 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사연과 함께 내용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 제출이 필수다. 사연과 영상을 제출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고 제로투세븐 측은 설명했다.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매일두(Maeil Do) 포인트, 자사 의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최종 선발된 1등 가족 2팀에게는 가족 영상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해당 가족 영상은 제로투세븐 유튜브 및 알로앤루, 알퐁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제로투세븐의 유튜브 채널은 활발한 활동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다"며 "이를 통해 유아동 업계에서 선도적인 SNS 활동을 펼치는 선구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