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있지(ITZY) "신인상 10관왕, 값진 영광"[MBN Y포럼]
입력 2020-02-18 15:39 
사진|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신인상 10관왕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30 청년들을 위한 멘토링 축제 ‘MBN Y 포럼 2020이 열렸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MBN Y 포럼은 ‘내 삶의 주인공은 나(LIFE is YOURS!)를 주제로, 스스로 인생을 설계하고 주역이 되어 성공신화를 만들어낸 주인공들이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날 영웅으로 함께한 있지는 지난해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부문을 싹쓸이했다. 지난달 열린 제29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신인상 10관왕을 달성했다.
있지 채령은 영웅 같은 분들과 이 자리에 있어서 영광이다. 10관왕이라는 값진 영광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문화적으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MBN Y 포럼 2020은 자신의 길을 개척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두드림쇼, 미래의 길을 여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미래쇼, 청년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복세힘살쇼, 성공한 영웅들의 비밀을 듣는 ‘영웅쇼 순서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25분까지 이어진다.
있지는 김종양 인터폴 총재, 새벽 배송 혁명을 몰고 온 김슬아 (주)컬리 대표, 한국 바이오 신화 창조자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코리안좀비 UFC선수 정찬성과 영웅으로 선정돼 무대에 올랐다.
‘MBN Y 포럼 2020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부터 안전한 행사장이 될 수 있도록 지난 17일 장충체육관에 특별 방역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규모를 완전 방역 가능한 수준으로 대폭 축소하며, 의심증상자는 행사장 입장이 제한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