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5가지 라인업의 '2020 S/S(봄/여름)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과 봉제선이 없는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살리도록 디자인한 와이어리스 브라로 이너웨어에서 주목받았다.
대표 제품인 '뷰티 라이트'는 여성의 가슴 사이즈와 모양에 맞게 조정되는 입체적인 구조의 3D 브라컵을 갖췄다. 신축성을 높여주는 방사형 컷팅과 입체적인 구조로 가슴 모양에 따라 브라컵이 조정된다.
소재별 신축성을 고려해 길이를 밀리미터 단위로 조절하는 등 답답함 없이 몸에 꼭 맞는 착용감을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밴드의 신축성과 스트랩 위치 등을 개선한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는 사이드 봉제 선을 없애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였다. 브라컵을 탈부착할 수 있어 세탁하기 편하다. 기존 '액티브' 라인업 제품과 동일하게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으로 가슴을 더욱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뷰티 소프트'는 후크 및 어깨 끈 조절 고리를 없애 몸에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릴랙스' 라인업의 경우 가슴과 등까지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보다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평소 오프숄더나 홀터넥 등을 즐겨 입는 여성들을 위해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으로 크로스백뿐 아니라 스트랩리스, 홀터넥 타입으로도 연출 가능한 '멀티웨이' 라인업을 제공한다.
와이어리스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세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와이어리스 브라가 2만9900원, 울트라 심리스 쇼츠가 7900원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