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KBO 미디어센터 운영 및 영상 아카이브 서비스 개발 용역
입력 2020-02-14 15:02 
사진=MK스포츠 DB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미디어센터 운영 및 영상 아카이브 서비스 개발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신설되는 KBO 미디어센터 운영 용역 일체와 CMS 솔루션 개발, 스토리지 임차를 통한 서버 구축 등 영상 아카이브 서비스 개발 용역 일체 등을 담당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본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3월 24일 오전 11시까지 KBO 미래전략TF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한편, KBO는 본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2020년 2월 20일 오전 10시 KBO 사무국 컨퍼런스룸(2층)에서 입찰 참가 대상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2020년 2월 14일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업체명, 참석자 이름, 연락처를 기재해 이메일로 반드시 사전 신청해야 된다. 신청이 확인될 경우 신청자에게 개별 회신할 예정이며, 전체 참석 인원에 따라 업체별 참가 인원이 제한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