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혜교, 청순미모에 눈부신 각선미...`여신강림`
입력 2020-02-14 13: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송혜교가 슈즈 브랜드 화보에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 봄시즌을 맞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UE LIBRE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 ‘SUE LIBRE는 ‘CUBA LIBRE라는 어원에서 왔다. 쿠바의 다양한 컬러와 자유로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봄/여름 시즌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슈즈들은 다채로운 컬러와 플라워 모티브가 특징.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으로 슈콤마보니 슈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투명하면서도 우아한 송혜교의 이미지가 더해지며 봄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한 것.
송혜교는 글로우, 리브레, 푸에고, 레이시 스니커즈에서 피에스타 펌프스 등 봄 신상들을 소화하며 역대급 미모를 뽐냈다. 청원피스에서 흰 블라우스에 스커트, 블루 오버롤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길게 자란 롱웨이브 헤어로 여신미를 더했다. 살짝 살짝 드러난 각선미가 눈부시다.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글로우 스니커즈 프리오더 구매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지난해 송중기와 이혼으로 아픈 시간을 보낸 송혜교는 광고와 화보로 인사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슈콤마보니[ⓒ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