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컨텐츠랩 비보 측 “‘비보쇼 합동생파`’ 취소,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고민 끝 결정”(전문)
입력 2020-02-13 18:04 
‘비보쇼 합동생파"’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취소 사진=컨텐츠랩 비보
컨텐츠랩 비보 측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보쇼 합동생파'를 취소했다.

13일 오후 컨텐츠랩 비보 측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2월 28~29일로 예정 되었던 '비보쇼 합동생파'를 취소하는 것으로 긴 고민 끝에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어느 때보다 정성껏 준비해 온 공연이기에 우리도 안타깝고 아쉬움이 크지만 관객 여러분의 안전이 최우선이라 판단했다. 코로나 19로 인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결정된 사안이오니 모쪼록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컨텐츠랩 비보 측은 티켓 취소 수수료 없이 티켓을 전액 환불해줄 예정이다.


앞서 컨텐츠랩 비보는 2020년 비보 TV 개국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8일과 29일 양일 ‘비보쇼 합동 생파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컨텐츠랩 비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컨텐츠랩 비보입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2월 28~29일로 예정 되었던 '비보쇼 합동생파'를 취소하는 것으로 긴 고민 끝에 결정하였습니다.

'비보쇼 합동생파'는 2016년 비보티비 개국 이후 4년 만에 처음 맞는 개국일을 기념하여 그 어느 때보다 정성껏 준비해 온 공연이기에 저희도 안타깝고 아쉬움이 크지만 관객 여러분의 안전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결정된 사안이오니 모쪼록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보쇼 합동생파'의 티켓을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는 티켓 금액을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조치할 예정입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리며, 공연을 기다려주신 여러분의 성원 잊지않고 향후 추이를 지켜본 후, 안전하고 즐겁게 공연할 수 있는 시점에 다시 일정을 공지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컨텐츠랩 비보 직원 일동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