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현, 로맨틱한 봄의 여신(화보)
입력 2020-02-13 10: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전지현이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제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전지현은 맥주에서 패션, 주얼리까지 전 분야 광고를 휩쓸면서 넘사벽 '광고 퀸'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13일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봄 광고 캠페인을 13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컷 속 전지현은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흩날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아이보리 원피스와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설레는 봄바람을 타고 다가온 로맨틱한 사랑이라는 컬렉션의 의미처럼 사랑에 빠진 듯 아련한 전지현의 눈빛이 낭만적이다.
또 바닷가 모래 위에 살짝 기대 앉은 듯한 컷에서 전지현은 바다색을 닮은 하늘색 원피스로 건강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의 광고 컷에서는 화이트 탑에 모던한 실루엣의 주얼리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긴 머리카락을 한 쪽으로 넘기고 아래를 응시하는 전지현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와 우아함이 빛난다.
한편,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스톤헨지[ⓒ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