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써니, 규현 `웃는 남자` 관람 인증샷…"비즈니스 남매"
입력 2020-02-12 14:44  | 수정 2020-02-12 14: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혜윤 인턴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가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출연하는 뮤지컬을 관람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써니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기와 화제를 모두 잡은 뮤지컬 '웃는 남자' 잘 보고 왔습니다. 우리 규현사마의 목소리는 매력이 철철 넘치십니다!"라며 "역시 무대가 정말 화려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좋은 공연 보여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 감사합니다. 마지막 공연까지 화이팅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비즈니스 남매, 순규현, 조규순규, 규현규순, 나 글 잘썼지?!" 등 장난스런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현실 남매'같은 케미를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 공연을 마친 규현과 써니가 포즈를 취했다. 무대 분장을 한 규현과 웃는 남자의 시그니처 포즈를 따라하는 써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분 우정 보기 좋아요", "나도 뮤지컬 보러 가야지", "비즈니스 남매,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써니는 지난해 종영한 JTBC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파티시에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stpress3@mkinternet.com
사진|써니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