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어스, 日 단독 콘서트 ‘FLY WITH US Final’ 성료
입력 2020-02-10 15:50 
그룹 원어스 사진=RBW
그룹 원어스(ONEUS)가 일본 단독 콘서트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원어스는 지난 8일~9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쿨 재팬 파크 오사카 WW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0 ONEUS JAPAN 2ND LIVE 을 개최하고 2200여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원어스가 일본에서 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공연 전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일본 내 원어스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국악 버전의 ‘가자 무대로 흥겨운 오프닝을 연 원어스는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808의 타이틀곡 ‘808을 비롯한 수록곡 ‘A Thousand Stars, ‘Lost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Level Up, ‘삐뚤빼뚤, ‘English Girl, ‘윙윙윙윙 무대로 귀엽고 발랄한 무대를 꾸미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후 레이븐과 이도가 랩 유닛을 결성해 ‘ㅁㅊㄷㅁㅊㅇ를 색다르게 꾸민 데 이어 팝송 ‘Old Town Road, ‘The Hills 리믹스 무대를 통해 원어스만의 남다른 스웨그를 뽐냈다. 더불어 데뷔곡 ‘Valkyrie를 포함해 ‘태양이 떨어진다, ‘팔베게, ‘키세키 무대를 일본어로 소화하며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원어스는 이번 콘서트를 위해 ‘Stand By, ‘Blue Sky 무대를 최초 공개한 것은 물론, ‘Last Song과 ‘Shut Up 받고 Crazy Ho 무대를 앙코르로 꾸미며 2200여명의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원어스는 15~16일 양일간 일본 도쿄 마이하마 안피시아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0 ONEUS JAPAN 2ND LIVE 을 이어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