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펭수 집들이 간 유재석…'붕어빵 먹방' 속 '속닥속닥'
입력 2020-02-07 16:45  | 수정 2020-02-07 16:47
유재석 펭수 집들이 /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태호PD가 펭수의 집들이에 초대받았습니다.

내일(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C 유재석, 김태호 PD가 EBS 연습생 펭수의 펭숙소 집들이에 초대돼 붕어빵 먹방을 펼칩니다.

이날 유재석은 소속사의 후배 유산슬을 대신해 펭수와 만납니다. 앞서 유산슬은 2019 MBC 연예대상에서 펭수를 처음 만나, ‘자이언트 펭TV'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유산슬을 대신해 EBS를 방문합니다.

유재석은 ‘따라와 ‘손들고 길 건너 등 격한 환영 메시지를 따라 ‘펭수네 붕어빵에 도착합니다. 이어 유재석 선배님이세요?”라는 펭수의 첫인사에 움찔하더니 이내 제가 대신 왔다”라고 대처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합니다.


또한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과 김태호 PD가 ‘펭수네 붕어빵 마지막 손님으로 초대돼 붕어빵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와 함께 유재석과 펭수가 둘만의 세계에 빠져 이야기를 속닥속닥 나누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또 유재석은 펭숙소를 방문해 펭수가 가진 물건을 보고 부러움을 내비치는가 하면, 눈싸움 고수 펭수와 맞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한편 ‘펭수네 붕어빵을 찾은 유재석의 모습은 오늘(7일) 오후 방송되는 EBS1 어린이프로그램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먼저 공개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