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터트롯’ 이도진, 애틋함 폭발한 ‘사랑의 미로’ 무대 후 아쉬운 탈락
입력 2020-02-07 13:51 
‘미스터트롯’ 이도진 탈락 사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캡처
‘미스터트롯 이도진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는 본선 2차 1: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이날 이도진은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를 선곡했다. ‘사랑의 미로는 국민 애창곡으로, 사랑을 찾아 아픔을 피하는 감정을 그려낸 가사와 원곡자 최진희 특유의 호소력 있는 창법이 돋보이느 곡이다.

무대에 오른 이도진은 초반부터 상당한 몰입도로 기존과는 사뭇 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그는 곡 특유의 분위기를 헤치지 않으면서도 애틋한 눈빛 연기와 클라이맥스에서는 폭발적이면서 허스키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사랑의 미로로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음에도, 판소리 트로트 최강자 강태관에게 아쉽게 패배하며 이도진은 다음 라운드에는 오르지 못했다. 다만 현재 그를 향한 러브콜도 많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가수 김준수 도플갱어라고 불릴 만큼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를 닮아 큰 화제가 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