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이언트펭TV`에 유재석 뜬다…"유산슬 대신 왔어요" 펭수 감동
입력 2020-02-05 17: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대세 스타 ‘펭수의 골드 버튼 전달식과 국민 MC 유재석과의 컬래버가 EBS1 '자이언트 펭TV'에서 공개된다.
골드 버튼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한 채널에 유튜브가 제공하는 상. '자이언트 펭TV' 채널은 지난해 11월 28일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에 오는 7일 방송되는 '자이언트 펭TV' ‘펭수네 붕어빵 편에는 골드 버튼의 전달식과 이를 기념해 펭수가 직접 붕어빵 만들어 나누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펭수네 붕어빵 편에서 펭수는 예상치 못하게 골드 버튼을 전달받았다. 이에 감격한 펭수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이후 펭수는 골드 버튼을 전달 받은 기념으로 붕어빵을 나눠주기로 하고 ‘펭수네 붕어빵을 열었다. ‘펭수네 붕어빵에는 EBS 김명중 사장과 임직원들이 방문해 펭수가 만든 붕어빵 맛에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펭수네 붕어빵'에 특별한 손님으로 국민 MC 유재석이 깜짝 방문했다. 대세 스타 펭수와 국민 스타 유재석, 김태호 PD은 이른바 '선 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 유재석은 유산슬 씨가 잠시 쉬고 있어서 제가 대신 왔다”라며 MBC '놀면 뭐하니?'의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언급,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은 7일 오후 8시 30분.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