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석천 소신발언 “신종 코로나 예방 대책, 우리나라는 반발 늦는 기분”(전문)
입력 2020-02-04 01:01 
홍석천 소신발언 신종 코로나 예방 대책 언급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관련 정부 대책에 대해 소신발언을 했다.

2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 발 앞선 결정이 최고의 예방이다. 우리나라는 반발 늦는 기분이다”라며 미국, 호주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책 관련 보도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미국, 호주이 최근 2주간 중국 방문한 외국인을 입국 금지시켰다. 이에 반해 우리나라는 한 발 늦게 이와 같은 조치를 내린 것.

홍석천은 고생하는 방역관련 고생하는 모든 분들 힘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서도 정책은 반발 빨라야 됩니다, 제발”이라고 호소했다.

또 전 국민의 한 사람으로 예방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거다. 예방은 항상 약간 지나칠 정도로 준비해야 할 수 있다는 얘기다”며 방역에 최선 다하고 있을 모든 분들 힘내세요”라고 덧붙였다.

홍석천 글 전문

반발앞선 결정이 최고의 예방이다 우리나라는 반발 늦는 기분이다 고생하는 방역관련 고생하는 모든분들 힘내라 응원합니다 정책은 반발 빨라야됩니다 제발 제 글이 누군가는 정치적으로 해석하는데 그런문자는 하지말아주세여 그냥 전 국민의 한사람으로 예방에대한 이야기를 하는거니까여 예방은 항상 약간 지나칠정도로 준비해야 할수있다는 얘기입니다 방역에 최선다하고있을 모든 분들 힘내십쇼 진영따지는분들 답글하지마세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