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걸그룹 아이즈원이 돌아온다…17일 컴백
입력 2020-02-03 09:03 
오는 17일 발매되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정규 1집 `블룸아이즈`. [사진 제공 = 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3개월간 활동 중단을 털고 오는 17일 컴백한다.
3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즈원 측은 이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블룸아이즈'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화려한 색상의 꽃들 사이에서 멋진 포즈를 취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아이즈원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국내 신보다. 동시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11월 컴백을 발표했지만,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논란에 휘말리면서 3개월간 활동을 중단했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를 지닌 '블룸(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만개를 앞둔 열두 소녀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로 이어온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크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영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