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수영X음문석, ‘본대로 말하라’ 첫방 소감 “열혈 시청 부탁드린다” [M+★SNS]
입력 2020-02-02 01:01 
최수영 음문석 사진=최수영 인스타그램 스토리
배우 최수영이 음문석과 ‘본대로 말하라 첫방송을 기념해 투샷을 공개했다.

수영은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본대로말하라”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영은 OCN 토일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의 첫 방을 기념해 배우 음문석과 함께 소감을 말했다.

수영은 여전히 예쁘면서 청순한 미모로 팬들에게 인사를 해 설레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그는 음문석을 불러 첫 방송 소감을 물었다.


그는 훈훈한 외모로 등장하며 진지하게 첫 방송에 대해 ‘본대로 말하라 정말 본대로 말해달라. 열혈 시청 부탁드린다. 차수경 형사, 동식, 저의 활약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코믹한 모습도 연출했다. 음문석은 눈을 치켜 뜨고, 최수영은 아래를 바라보듯 카메라를 향해 제목을 몸으로 흉내내듯 말하는 시늉을 했다.

한편 OCN 토일드라마 ‘본대로 말하라는 지난 1일 첫 방송했으며, 괴팍한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의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스릴러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