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랑의 불시착’ 현빈X손예진, 오만석과 대립 “네가 놓친 게 있어” [M+TV컷]
입력 2020-02-01 11:32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 오만석 사진=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 현빈과 손예진, 오만석이 대립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연출 이정효·극본 박지은·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사랑불)에서는 긴박한 상황에 몰린 듯한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 그리고 이들을 위협하는 조철강(오만석 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조철강은 그동안 저질렀던 비리가 밝혀져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자신의 죄를 고발한 리정혁을 향해 격렬한 증오와 복수심을 드러냈다. 또한 리정혁, 네가 하나 놓친 게 있어”라고 말하며 이로 인해 윤세리의 목숨이 위태해질 것을 예고했다.

또한 호송 도중 의문의 폭발 사고와 함께 자취를 감춘 조철강이 윤세리를 쫓아 대한민국으로 온 것이 드러나 위기감이 한껏 고조됐다.


그리고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심각한 표정의 리정혁과 겁에 질린 듯한 윤세리,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눈 조철강의 모습이 긴장을 더하고 있다.

과연 조철강의 총구가 향한 곳에는 누가 있을지, 리정혁과 윤세리가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벗어나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