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좋은사람들, 보디가드 매장에서도 마스크 `품귀 예상`
입력 2020-01-31 08:49 

속옷전문기업인 좋은사람들에서 판매 중인 보건용 마스크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31일 좋은사람들에 따르면 패션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에서 판매 중인 'KF94' 등급 보건용 마스크의 1월 판매량이 지난달보다 약 175% 증가했다. 마스크는 관광객과 유동 인구가 밀집한 백화점 및 휴게소 매장을 포함해 주요 광역시 등 전국 100여개의 보디가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보디가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락앤락 퓨어돔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 등급을 인증 받은 보건용 마스크다.
황사, 초미세먼지 등의 입자성 유해물질뿐 아니라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질병관리본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KF94 이상의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한 바 있다.
좋은사람들은 수요 급증으로 품귀 현상이 예상됨에 따라 마스크의 추가 생산과 물량 확보를 준비하고 있다. 마스크 판매처는 좋은사람들 온라인몰에서 인근 보디가드 매장을 검색해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불안감으로 보디가드 매장에서 마스크를 찾는 고객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며 "매장마다 마스크 판매 물량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보디가드 브랜드 제품으로 정식 출시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