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XT, 2020 서가대 신인상 수상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 [M+★SNS]
입력 2020-01-31 04:01 
TXT, 2020 서가대 신인상 수상 사진=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제29회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30일 TXT는 공식 SNS를 통해 제29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은 소감을 털어놨다.

이날 태현은 모아 덕분에 신인상을 또 받았어요. 정말 이 감사함을 표현하기엔 말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라며 저희가 늘 더 멋진 무대로 항상 감사한 마음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더 멋진 모습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어 연준은 오늘도 와준 우리 모아 분들 감사해요ㅠ오랜만에 보는 만큼 멋진 무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바닥이 너무 미끄러워서 아쉬움 많이 남는 무대였어요”라면서도 그래도 값진 신인상 또 한 번 안겨준 우리 모아 분들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수상소감으로 말하려 한 건데 이렇게 올려요. 모아 분들께 받은 사랑을 어떻게 다 보답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올해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고 싶어요. 올해는 더 많이 만나면 좋겠고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범규는 오늘 저희 무대 보러 와주신 모아분들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2019년에 데뷔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서 모아분들에게 너무 감사해요. 우리 2020년에도 화이팅 해봐요”라며 애교 섞인 포부를 밝혔다.

그런가 하면 수빈은 수빈입니다. 오늘도 저희에게 소중한 상 안겨 주신 우리 모아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제 셀카용 폰을 두고 와서 조금 달라 보일 거예요 ㅎㅎ값진 상 많이 받았으니 더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너스레 떨며 각오를 다졌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