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부가 머니?’ 김지현, 사춘기 아들과 등장 [M+TV컷]
입력 2020-01-30 16:44 
공부가 머니 김지현 출연 사진=채널A
초보 엄마 김지현이 ‘사춘기 만렙 아들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를 찾는다.

오는 31일 오후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 가수 겸 배우 김지현이 질풍노도 시기에 있는 둘째 아들 한주 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김지현은 결혼하고 얻게 된 사춘기 아들에 대한 고민을 조심스럽게 내비쳤다. 한 번은 너무 속을 썩여서 속상한 마음에 아들의 엉덩이를 때린 적이 있는데, 학교에 보내놓고 마음이 너무 불편했었다”며 다음부터는 큰소리를 내지 않기로 했다.

엄마로서 좋은 건 다 해주고 싶었다던 그는 요즘 공부 간섭을 원하지 않는 아들 때문에 고민이 많다.


유일하게 다니고 있는 수학학원 선생님과의 상담 전, 중학생 자녀를 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질문을 미리 준비하는 등 초보 엄마지만 아들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가진 열정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김지현은 사춘기 아들의 잘못에 야단치고 싶은 마음과 혹시나 잘못 혼냈다가 엇나갈까 말 한마디도 조심스러운 두 마음을 꺼내 놨다. ‘해줘도 걱정, 안 해줘도 걱정인 예민한 시기의 아들 고민에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