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밥블레스유2’, 3월 5일 첫 방송...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 뭉쳤다[공식]
입력 2020-01-30 16: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밥블레스유 시즌2가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된다.
Olive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가 시즌2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앞서 '밥블레스유2'에는 '예능계 맛벤져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가장 맛있게 먹고, 가장 맛있게 말하는 예능계의 ‘밥므파탈 출연진이 모여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예능 치트키로 불리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과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네 명의 조합이 시즌2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다.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송은이-김숙 콤비와 환상의 티키타카로 함께 출연할 때마다 우정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3세대 절친 박나래-장도연 콤비의 만남이 빚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 사람은 같은 방송사 공채 개그우먼 출신이라는 각별한 친분도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연예대상에서 대상부터 최우수상,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까지 휩쓸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한 바. 명불허전 대세의 길을 걷고 있는 이들이 ‘밥블레스유2에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도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한다. 포스 넘치는 맏언니 송은이부터 걸크러쉬 김숙, 치명적 매력의 박나래, 모델 포스 장도연까지 개성 넘치는 4인 4색 캐릭터와 환상 케미를 뽐낸다.
또 빼입은 의상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랍스터, 꼬치, 샐러리, 닭다리 같은 아이템을 들고도 진지하게 촬영을 이어나가는 언니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 촬영 하나만으로도 쉴 새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는 프로 깔깔러들의 웃음에 앞으로 펼쳐질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밥블레스유 시즌2는 오는 3월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