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혼산’ 박나래, 일로 방문..할아버지를 위한 통 큰 선물까지 [M+TV컷]
입력 2020-01-30 16:01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사진=MBC
일로의 딸, ‘박대상 박나래가 행복한 고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31일 오후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대상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일로로 내려간 박나래의 하루가 공개된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만나기 위해 일로를 찾은 박나래는 수많은 대상 축하 현수막을 보며 남다른 감회에 빠져든다. 또한 ‘일로의 핫 셀럽임을 증명하듯 그가 움직일 때마다 읍내가 들썩이고 지나가는 차도 멈춰 세우는 기적(?)이 펼쳐진다고 해 벌써 유쾌함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박나래는 ‘대상 턱으로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며 각별한 애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할아버지의 드림카인 농업용 운반차를 마련해 ‘박대상 다운 통 큰 배포를 자랑한다. 하지만 계산을 위해 카드를 꺼낸 순간 그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박나래는 차에 리본까지 달고 직접 배송에 나서 할아버지와 할머니에게 행복을 전한다. 특히 차를 보자마자 감출 수 없는 미소를 내비치는 할아버지와 손녀를 반기는 할머니의 모습을 통해 안방극장에 행복한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