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승연 ‘Into the Unknown’ 완벽 소화 “‘겨울왕국2’ 못 봐…팬들이 부탁해”
입력 2020-01-30 14:06 
손승연 ‘Into the Unknown’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캡처
손승연이 ‘Into the Unknown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뮤지컬 ‘보디가드팀 배우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과 가수 손승연이 출연했다.

손승연은 ‘좋은 이미지만 심어줄 노래 코너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OST인 태연의 ‘Into the Unknown을 선곡했다.

선곡 이유에 대해서 그는 부득이하게도 ‘겨울왕국2를 못 봤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제 SNS로 이 노래를 불러 달라고 요청했다”며 또한 제가 디즈니 노래들을 계속해 왔다 보니까 ‘라디오 스타를 통해 이번에 또 디즈니 원픽을 받지 않을까 기대하며 선곡했다”고 밝혔다.


그는 무대에 서서 토크를 하며 해맑던 모습을 지운 채 진지한 표정으로 차분히 노래를 시작했다. 웅장한 분위기와 함께 힘이 실린 그의 목소리는 마치 시청자들을 겨울 왕국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들 만큼 위엄있었다.

또한 하이라이트인 ‘Into the Unknown을 부를 때는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 정도로 시원한 고음을 발사했다. 그는 특히 흔들림 없는 집중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완벽히 노래를 소화해내 출연진과 MC들이 기립 박수를 치게 만들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