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K와이번스, 2020시즌 어린이 회원 모집…2월19일까지
입력 2020-01-29 13:28 
SK와이번스가 30일부터 2월19일까지 20일간 ‘2020 SK와이번스 어린이 회원(이하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SK와이번스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SK와이번스가 30일부터 2월19일까지 20일간 ‘2020 SK와이번스 어린이 회원(이하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어린이회원의 가장 큰 특징은 가입하는 어린이들이 야구를 더욱더 쉽게 접하고 가족들과 함께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SK는 어린이 회원 가입 연령을 작년보다 1세 낮춘 ‘만 3세 이상 만 12세 이하로 정했다. 또 어린이 회원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의 정규시즌 경기뿐만 아니라, KBO리그 소속 구단이 개최하는 모든 정규시즌 경기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어린이 회원에게 제공되는 가입상품(전용 유니폼, 티셔츠, 모자, 회원 카드 목걸이)에 연간 회원 가입상품(전용 유니폼, 모자)과 동일한 컨셉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어린이 회원이 연간 회원에 가입한 부모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특히 SK는 여름 휴가철에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 회원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하여 가입상품에 반팔 티셔츠를 포함시켰다.
또한 SK는 부모들이 자녀에게 어린이 회원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가입가격을 전년과 비슷한 수준인 75,000원으로 책정했으며, 2020 연간 회원에 가입한 팬들의 자녀가 어린이회원에 가입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게 했다. 여기에 SK와이번스의 정규시즌 주중 홈경기에 한해 그린존, 외야패밀리석, 일반석 중에 1회 사용이 가능한 30% 가족관람 할인권과 5% 구단 상품 할인 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함께 제공 했다.
이와 함께, SK는 어린이 회원들이 야구장에서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참여형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다.
야구 경기가 없는 날에 가족들과 함께 그라운드 안에서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그라운드 가족 사진 촬영,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명물인 빅보드에 부모가 직접 아이에게 보내는 생일 축하 메시지가 송출되는 ‘빅보드 생일 축하, 강화SK퓨처스파크에서 선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퓨처스파크 투어 등이 그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어린이회원 전용 선수단 사인회, ‘위닝로드 및 스타팅 라인업 이벤트 참여 등 기존에 운영되던 선수단 스킨십 프로그램은 그대로 유지된다. dan0925@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