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산의 부장들’, 개봉 2주차 박스오피스 1위…압도적 스코어 [M+박스오피스]
입력 2020-01-29 10:56 
‘남산의 부장들’ 박스오피스 사진=쇼박스
‘남산의 부장들이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이다.

29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은 독보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변 없이 개봉 2주차 예매율 1위를 석권한 것이다. ‘남산의 부장들은 이날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극장가에 관객 유입률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설 연휴 동안 영화를 흥미롭게 본 전세대 관객들의 입소문이 퍼져, 2월 첫 주 주말 관객들까지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남산의 부장들은 영화의 완성도와 배우들의 연기력, 그리고 끝없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화제성으로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논픽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밀도있게 그려낸 1979년 그날의 이야기는 우민호 감독의 특기인 원작 재구성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완성됐다.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뿐만 아니라 영화 전체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연기력도 볼거리다. 일명 ‘연기의 향연이라 할 정도로 배우들의 거침없는 연기력에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남산의 부장들의 결말에 대한 관객들의 다양한 해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장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