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은 실시간 IPTV 서비스인 마이LGtv 가입고객이 1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LG데이콤은 실시간 마이LGtv 가입자가 상용화된 지 2주일 만에 1만 명을 돌파한 것은 30∼40대 학부모들의 교육 열기가 높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또 통신비 절감도 고객 유인 효과가 있었다고 LG전자는 풀이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데이콤은 실시간 마이LGtv 가입자가 상용화된 지 2주일 만에 1만 명을 돌파한 것은 30∼40대 학부모들의 교육 열기가 높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또 통신비 절감도 고객 유인 효과가 있었다고 LG전자는 풀이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