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MG제약, 여성 갱년기 극복 돕는 건기식 `레드진생 리웨이크25` 출시
입력 2020-01-21 09:40  | 수정 2020-01-21 10:08
[사진 제공 = CMG제약]

CMG제약은 여성의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드진생 리웨이크25'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여성의 갱년기 주요 증상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의 주 원료인 홍삼은 인체시험 결과 갱년기지수(KI) 총점 개선이 확인(45-60세 폐경인 여성 72명, 12주)돼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레드진생 리웨이크 25 한 포에 들어 있는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양은 모두 25mg이다.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혈소판 응집을 억제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하며, 면역기능 강화 및 피로개선, 기억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이다.

진세노사이드에 더해 복분자, 아로니아, 세븐베리 등 자연 유래 부원료도 들어 있다.
패키지는 20ml 스틱 형태로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다.
김영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사장은 "갱년기 여성의 경우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게 되면 신체 균형을 잃고 저항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레드진생 리웨이크25를 통해 하루 한 포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갱년기 증상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