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첸 결혼발표, 성지글 `소름`…"곧 결혼한다던데?"
입력 2020-01-13 17: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보이그룹 엑소 첸(본명 김종대, 28)이 결혼과 혼전 임신을 깜짝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한 가운데, 첸의 결혼을 예측한 성지글이 주목 받았다.
13일 엑소 첸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자필편지로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첸은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며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혼전 임신 소식까지 전했다.
첸의 결혼, 임신 소식이 국내 엑소 팬들은 물론이고 아시아, 나아가 전 세계 엑소 팬들을 놀라게 한 가운데 지난해 12월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질문 하나가 '성지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 누리꾼은 12월 25일 "엑소 첸 곧 결혼하는게 사실이냐"라는 질문을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 "헛소리" 등 근거없는 낭설로 일축했다. 하지만 불과 한달도 지나지 않아 첸의 결혼이 사실로 드러나며 이 질문은 '성지글'이 됐다. 누리꾼들도 큰 관심을 보이며 이 글에 "이 곳이 성지냐", "성지순례 왔다", "로또 되게 해달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엑소 첸의 발표에 이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SM은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며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