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나래, 송은이·김숙·장도연과 `MBC에서 상 받은 KBS 개그우먼` 모임 인증
입력 2020-01-13 11: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KBS 공채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MBC 에서 받은 상을 인증했다.
박나래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상 받은 여자들 모임”이라며 KBS 공채 개그우먼. 상은 MBC 연대상.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 트로피를 식탁 위에 올려두고 수상의 기쁨을 함께 하고 있다. 맛깔스러운 음식을 양껏 차려 놓은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네 개그우먼들의 모습이 훈훈하다.
지난해 12월 29일에 열린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은이는 버라이어티부문 최우수상, 김숙은 뮤직&토크 부문 최우수상, 장도연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받았다.

이들은 MBC에서 상을 받았다는 것 외에도 모두 KBS 개그우먼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송은이는 1993년 10기, 김숙은 1995년 12기, 박나래는 2006년 21기, 장도연은 2007년 22기로 KBS에서 데뷔했다. KBS 출신이지만 타 방송사를 넘나들며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네 개그우먼의 모습이 눈부시다.
현재 박나래는 tvN ‘코미디 빅리그, MBC ‘구해줘! 홈즈, tvN ‘도레미마켓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송은이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이고 김숙은 역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포함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구해줘! 홈즈, SBS '동상이몽2‘ 등에 출연 중이다. 장도연도 tvN ‘코미디 빅리그', 금요일 금요일 밤에‘, JTBC 방구석 1열‘ 등에 출연하며 열일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박나래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