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극동스포츠, 2020년 새해 골프연습장 10%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1-13 10:01 
실내 골프연습장 모습 [사진= 극동스포츠센터]

극동스포츠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골프연습장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골프연습장은 2개층 실내외 28타석 규모이며, 골프존 GDR을 통해 개인의 실력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챌린지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라운드 상황별 다양한 환경에서 골프연습을 할 수 있고, 퍼팅 및 하프 스윙, 풀 스윙 등 골프 테크닉을 익힐 수 있다.
특히 극동스포츠가 고덕호 PGA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만큼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인 고덕호 프로를 비롯해 PGA·KLPGA 출신의 수준 높은 프로 골퍼들로부터 골프를 배울 수 있다.
극동스포츠는 작년 12월 대규모 실내 환경 개선 공사를 통해 볼 순환시스템을 개선하고 경쾌한 스윙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골프존 GDR를 업그레이드했다. 또 실외 타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골프백 승강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골프망을 전면 교체했다. 이외에 휴게공간 및 실외타석, 퍼팅연습공간, 골프락카 등 내부 시설을 새롭게 단장했다.

극동스포츠 관계자는 "골프연습장 리모델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강남 실내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2020년 새해를 맞아 이달 등록 시 강남 극동스포츠 피트니스 전 시설을 인상 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극동스포츠는 골프와 헬스, 필라테스, 사우나 등 운동 및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며 "누구나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