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전현무, 김소연 대표 애장품에 경악 “저걸 누가 사?”
입력 2020-01-12 16: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경악과 탄식을 부른 ‘당나귀 귀 김소연 대표의 애장품은 무엇일까.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플리마켓을 연 김소연 대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트럭에 물건들을 잔뜩 싣고 온 김소연 대표는 소속 모델들은 물론 직원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매출 1등을 하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이날 행사장에는 여느 플리마켓에서는 보기 힘든 고가의 명품 의류와 소품들이 즐비했고, 파격적인 판매 가격에 MC들이 왜 안 불렀어요?”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보는 이의 두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초특가 럭셔리 플리마켓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소연이 이태리에서 수입해 온 자신의 애장품을 자랑스럽게 공개했다. 하지만 직원들은 이를 보고 왜 갖고 오신 거에요?”라 경악하는가 하면 플리마켓에 폭풍 관심을 보이던 전현무 마저도 저걸 누가 사?”라 탄식했다고.
하지만 김소연 대표는 부자가 될 수 있는 기운이 깃들었다며 자신만만하게 내놓았다고 해 이것이 대체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행사장을 방문한 아이돌 그룹이 개인기를 선보이며 김소연의 특급 지원군으로 가세했다. 이들의 활약으로 김소연 주변에 사람들이 몰렸고, 행사장 열기는 후끈 달아올랐다고 해 이날 김소연 대표의 필살 지원군으로 나선 아이돌 그룹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소연 대표가 자신있게 내놓은 물건과 플리마켓에 등장한 아이돌의 정체는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